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T-CLIP 후로링, 실내·외 다양하게 사용

기사승인 [502호] 2016.07.29  10:05:06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SCG社 T-CLIP 후로링
   
시공모습

한양특수산업(대표 민선홍)이 태국 SCG社의 스마트우드 제품인 스마트우드 T-Clip 후로링를 새롭게 출시한다. SCG社는 태국의 시멘트 및 건축자재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뛰어난 기능을 갖춘 건축자재는 물론, 친환경까지 생각하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업이다.
한양특수산업은 변화돼 가는 국내 건축자재 시장에 태국 SCG社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건축자재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SCG社가 선보이는 스마트우드 제품 중의 하나인 스마트우드 T-Clip 후로링은 클립공정이 가능한 후로링 제품으로 데크 및 실외·실내 바닥재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시공자재인 목재의 단점을 보완함으로써 더욱 건축물에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 제품은 SCG 순수 실리카 포틀랜드 시멘트 및 셀룰로오스 섬유를 직접 생산하고 가압처리하는 공정을 통해, 섬유의 특별한 유형구조와 혼합구조로 이뤄진 SCG 파이버 시멘트(Fiber Cement)를 이용해 제작된 제품이다.  
SCG 파이버 시멘트 제품은 셀룰로오스 섬유를 주 원료로해 햇빛과 우천으로 발생하는 탈색 또는 뒤틀림, 변형 등에 안전한 제품으로 오랜 내구성을 보장한다. 또한, 다양한 텍스쳐와 디자인으로 모든 건축분야에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 건축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한양특수산업 관계자는 “국내 건축자재 중 시멘트 제품은 보드와 사이딩이 전부인데, 태국 SCG社의 T-Clip 후로링을 통해, 새로운 시멘트 제품군을 국내에 소개하고 좋은 품질의 건축자재로 사랑받고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양특수산업은 SCG의 스마트우드 제품 외에도 시멘트 사이딩, 스마트 펜스, 스마트 보드 등의 제품들도 함께 공급중이며, SCG의 새로운 친환경 자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031-355-0800)로 가능하다.     


윤선영 sunny@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