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공방 자재 ◆인테리어 도료/오스모코리아, 서중인터내셔날, 동화특수산업, 케이디우드테크, 헤펠레코리아

기사승인 [532호] 2017.03.15  16:26:17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오스모, 오염에도 강한 ‘오스모 포릭스 오일’
오스모는 원목 가구와 원목 마루에 적합한 무색 투명의 천연 마감 도료인 포릭스 오일-래피드를 공급한다. 기존의 무색 투명 제품보다 마감 표면의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높인 제품으로 강한 발수성과 내오염성, 가정의 일반적인 오염 물질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하다.

오스모 관계자는 “천연 식물유와 왁스가 목재 표면에 깊이 침투해 목재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며 못 등의 날카로운 물체에 긁혔을 때도 간단히 보수할 수 있고 붓 자국이 남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감 표면의 유지 관리는 오스모 워시앤캐어 제품을 사용해 물로 닦아낼 수 있다.
(오스모코리아: 02-783-8718)

   
 

서중인터내셔날, 수용성 우드 스테인 ‘시켄스’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가 제공하는 시켄스 Cetol BLX-Pro는 환경 친화형 수용성 우드 스테인으로 내·외부의 모든 목재에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도료다. 얇은 도막으로 목재의 자연스러운 결을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수성으로 VOC 함유량이 150g/ℓ(국내 수성 스테인 기준)에 훨씬 못 미치는 21g/ℓ 이하 수준으로 친환경 도료임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수성 스테인과 달리 ▲투명 ▲다크 오크 ▲소나무 ▲라이트 오크 ▲월넛 ▲티크 등 6가지의 색상으로 준비돼 있다. 데크, 문, 외장재, 가든 펜스, 창문, 발코니, 난간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서중인터내셔날: 031-631-1198)

   
 

동화특수산업, 가구 내구성 높이는 ‘천년옻칠’
동화특수산업이 ‘천년옻칠’ 제품을 선보인다. 옻칠은 최고의 도료로 ‘수천년을 간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동화특수산업이 선보이는 천년옻칠은 아토피 개선 및 VOC 저감으로 목재에 적용 시 빠른 건조를 통해 작업자가 쉽고 편리하게 재도장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부분의 옻은 천연 성분으로 채취 지역과 계절에 따라 성분의 차이가 있지만, 천년옻칠은 지역과 계절에 관계없이 옻의 고유한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는 폴리우로시올 특허 제품이다.
(동화특수산업: 031-451-6232)

   
 

케이디우드테크, 전천후 활용 가능 PPG 페인트
케이디우드테크가 건축용 페인트를 전격 도입한다. 이를 위해 세계 최대 페인트 회사인 PPG社의 친환경 건축용 페인트를 런칭, 건축물의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부분에 PPG의 선진화된 색채 디자인을 융합할 예정이다.
이는 PPG의 다양하고 앞선 컬러 트랜드 기법을 도입해 한국의 색채 디자인을 선도하겠다는 굳은 의지의 표현이며, 이러한 맥락에서 케이디우드테크가 공급하는 모든 건축자재들 역시 색채 트랜드를 공유하는 제품으로 향후 공급될 예정이다. 온돌 마루, 루버, 사이딩, 데크 등의 모든 색상은 일치된 트랜드의 컬러로 개발된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헤펠레코리아, 환경표지인증 획득한 월페인트
글로벌 가구·건축 하드웨어 회사인 헤펠레코리아가 공급하는 아우로(AURO) 천연 페인트는 지난 40여년간 천연 원료만을 가지고 지속가능성 있는 도료를 개발하고 기능성까지 갖춘 도료로 성장해 오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천연 도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아우로 천연 페인트는 최근 국내 환경표지인증까지 획득해 업계에서 그 환경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한 아우로 월페인트는 기존 벽지 위에도 시공할 수 있어 DIY 고객들이 직접 작업하기에도 용이하다.
(헤펠레코리아: 02-3442-7462)

   
 

윤선영 sunny@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