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Z:IN Square)’를 전면 리뉴얼하며, ‘친환경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지인스퀘어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인테리어 플래그십 매장으로, 전체 면적 1,690㎡(약 510평) 규모에 전시∙세미나∙휴식 공간 등이 접목된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14년 문을 연 이래,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인테리어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리뉴얼 포인트는 프리미엄 주거공간, 셀프 코디 공간, 자동차 소재존 강화 등 총 3가지로 요약된다.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변모한 곳은 1층으로, 거실, 주방, 침실, 아이 방부터 ‘하우시스 스마트홈’까지 LG하우시스의 대표 친환경 마감재와 고급 인테리어 대리석을 중심으로 꾸몄다. 2층 자재 라이브러리 존은 창호, 인테리어 대리석, 벽지, 바닥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자재들을 직접 만져보고 매칭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층의 경우 ‘자동차 소재 존’이 새 단장했는데, 자동차 내부 모형을 벽면에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외에도 자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직영 전시장은 현재까지 전국 총 18개를 운영하면서 소비자와의 소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인스퀘어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