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 원목 도어 TV-Bar 타입과 Bypass Type, 신규 출시
엔에스홈(대표 박찬규)이 카페 등 상업 공간과 실내 주거 공간 양쪽에서 사용 가능한 엘더 원목 일반형 반 도어 제품과 도어 제품에 사용되는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 2018년을 맞이해 TV 앞에 설치해 열고 닫을 수 있는 ‘TV-Bar’ 타입(▲Alder ▲White ▲Drifwood) 하드웨어와 ‘Bypass Type’ 하드웨어를 새로 출시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리나무(Alder) 원목을 사용해 내츄럴한 나뭇결과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해당 제품은 특별히 컬러 도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도장만으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최고급 원목이 특징이다.
오리나무는 정밀하고 단단한 특성으로 테이블 상판재나 악기용 목재로 많이 사용되며 색상은 옅은 적자색을 띠고 따뜻한 느낌을 풍기는 목재다. 서재 출입구나 옷 방 입구, 화장실 문이나 벽장 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시공하고자 하는 바에 원목 소재의 가구들이 있는 경우 훨씬 미적 효과를 배가 시킨다.
구매자가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색상을 바꾸고자 한다면 원하는 색상을 띄고 있는 컬러드 오일을 구매해 별도 도장 처리를 하면 된다. 아울러 도어 슬라이딩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또한 취급하고 있다. Bar Type과 Rod Type 두 종류이며 이외 필요한 부품을 실버, 브라운, 블랙 색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엔에스홈은 심슨스트롱타이社와 협력관계를 가지고 국내에 심슨스트롱타이 연결 철물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목조주택 교육장의 확충과 올바른 주거문화보급 및 체험을 위해 NS주택문화센터를 개설해 운영 중이며, 연결철물에 대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목조주택의 올바른 시공법과 정보지식공유를 위해 지원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