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닷컴 신사옥

온·오프라인 목재 전문 공급 회사인 우드닷컴(대표 김대훈)이 사업장을 새롭게 이전하고 본격적인 목재 공급에 나섰다. 
우드닷컴은 목재제품 전품목을 다루는 회사로 최근 인천 서구 호두산로 58번길 22-7(경서동 350-227번지)로 신사옥을 옮김에 따라 더 넓어진 곳에서 목재 공급을 시작하게 됐다. 현재 이곳은 전체 면적 3960㎡(약 1,200평)으로 방부목재, 래티스, 구조재, 마감재, 보드류, 인테리어재, 집성목, 데크재, 도어, 문, 우드슬랩을 포함한 목재 관련 전제품을 취급중이다. 
우드닷컴은 필요에 따라 고객들이 비규격 집성목재를 원하면 주문 제작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목재용 손스침 평철용 핸드레일도 원하는 사이즈대로 집성 가공해 고객 맞춤용으로 공급한다. 

CNC 가공기

우드닷컴 김대훈 대표는 비교적 젊은 CEO로서 급변하고 있는 목재 트랜드를 반영해 센스 있는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이 됐었던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무늬가 아름다운 장미목 도마재를 협찬한 바 있다. 
장미목 도마재는 극중 여자 주인공이 자신의 목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한 물고기 모양의 도마를 만드는데 쓰였는데 장미목(로즈우드)은 암갈색 재목 위에 진한 고동색 무늬가 아름답게 그려져 있어 가구재로 인기가 많은 수종 중 하나다. 
우드닷컴 김대훈 대표는 목재업계에 약 15년 동안 종사한 목재 전문가로 가구 제작, DIY 소품재, 도마재, 방부목 등 고객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 구축으로 10대부터 30~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이 우드닷컴을 즐겨 찾고 있다. 우드닷컴 김대훈 대표는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함에 따라 더욱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목재 트랜드에 맞춰 신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