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디 시스템 창호 적용한 주택

한림에이치우드가 공급하는 시스템 창호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림에이치우드가 올해 상반기부터 본격 선보이고 있는 ‘웨디(WEDI) 시스템 창호’는 창호에너지 1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뛰어난 단열성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가스켓이 일체형으로 돼 있어 기밀성이 우수하다. 독일 가스캣과 하드웨어는 우수한 차음력을 보장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압출식 컬러 주문 방식은 고객의 주문 제작에 맞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웨디 시스템 창호는 독일 시스템 창호용 전문기업 지게니아 브랜드와 함께 구성됐으며 창호의 하중 성능을 높여 기능적으로도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본적인 스타일의 T70, 패시브하우스 전용 T80, 미닫이형과 그 밖의 다양한 종류의 창이 있으며 배수구 외부의 먼지나 벌레의 유입을 막기 위해 반드시 커버를 사용한다는 점이 있다. 그밖에도 A/S나 시공시 시공팀이 직접 설치를 한다는 점이며 신뢰할 수 있는 시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중 T70 시리즈는 전통 독일식의 프로파일로 기본적인 스타일의 시스템 창호다. 고정창과의 자유로운 조합으로 보다 다채로운 건축물의 미관을 구현한다. EPDM 가스켓에 의한 다중 밀폐로 방음과 단열성이 우수하고 유리 고정대에 따라 복층 유리, 삼중 유리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도 있다. 
한림에이치우드 관계자는 “창호에 적용된 6개 또는 9개의 챔버는 에너지 효율면에서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며 “높은 기밀성과 단열성으로 열 손실을 낮추고 방음 성능을 향상시킨다. 앞으로도 웨디 시스템 창호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말했다.
웨디 시스템 창호는 독일의 부자재를 적용한 고효율 창호로 기능 뿐만 아니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윈도우로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으로 설계되고 있다. 
창은 집을 대표하는 요소로 단순히 여닫는 것을 넘어 그 디자인 하나하나가 건물 전체 분위기를 결정짓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림에이치우드는 창호의 기능성과 심미성을 고려해 창호를 공급하고 있다. 현재 한림에이치우드 홈페이지(hnh-wood.com)를 방문하면 웨디 시스템 창호에 대한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