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공식 유튜브 채널 모바일 화면

LG하우시스 지인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개편된 LG하우시스 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은 자사 제품 정보 및 브랜드 뉴스는 물론 인테리어 트렌드, 전문 지식 등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직접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평형별 리모델링 시공 사례 ▲최신 인테리어 자재 소개 등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실용적인 정보부터 ▲스타일리스트·무대감독들의 공간 스타일링 법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인테리어 꿀팁 등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트렌디한 정보들까지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적은 고객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명 유튜버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유튜버 ‘나르’와 협업해 고객 관점에서 합리적인 인테리어 자재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고양이 유튜버 ‘째즈앤폴’과 협업해 LG하우시스 지인 창호 제품을 사용하는 고양이라는 콘셉트의 감성 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유익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