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솔홈데코, 가구도어용 ‘스토리보드’ 신제품 출시...컬러‧소재‧마감 통한 트렌드 반영

기사승인 [0호] 2019.09.30  12:04:17

공유
default_news_ad2
ad37

- 전용보드 제작부터 후면 및 표면 가공, 도어제작까지 원스톱 시스템
프리미엄 PET 보드, PP보드, ASA보드, LPM보드 등 27개 패턴

한솔 스토리보드 프리미엄 PET-헤어라인실버

[한국목재신문=김미지 기자] 한솔홈데코가 가구 도어용 스타일 보드 ‘한솔 스토리보드’를 새로 출시했다.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친환경 E0등급 보드에 표면 가공을 거쳐 가구용 도어로 제작된 한솔 스토리보드는 전용보드 제작부터 후면가공, 표면가공, 가구도어 제작까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원스톱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다. 각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품질 저해 요소를 최소화함으로써 품질 안정화와 납기 단축 등 신속 정확하게 고객에게 제공된다.

새로 출시한 한솔 스토리보드는 다양한 표면 엠보로 차별화한 프리미엄 PET 보드, 도장을 대체하는 친환경 마감재인 일반 PET 보드, 리얼우드 질감을 표현한 PP보드, 이외에 ASA 보드, LPM 보드 등 총 27개 패턴으로 선보인다. 스크래치에 강한 후면 LPM을 적용해 가구 완제품의 생산성을 높이고 불량률을 최소화했다.

금속 재질을 표현한 프리미엄 PET 보드는 메탈라인 라이트, 메탈라인 다크, 헤어라인 실버 3종이 있으며 지문방지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한솔 스토리보드 PET 가공보드 붙박이장 도어-샌드그레이

일반 PET 보드는 스테디 컬러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은 기본, 최신 유행하고 있는 뉴트럴 컬러 까지 고급스럽고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다. 그레이와 베이지의 중간색인 샌드 그레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지핑크, 코튼블루, 미스트 그린 등 저채도 1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PET 보드는 다양한 컬러 이외도 하이그로시, 무광보다 한층 매트한 수퍼 매트 등 다양한 표면 질감이 구현된 라인이다.

PET 보드는 아이 우유병, 생수병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이미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는 친환경 가구소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림산업, 현대산업개발, GS건설, 한샘 , 리바트 등 국내 유수 건설사 및 가구사에 제공되고 있다.

한솔 스토리보드 PET-로지핑크&샌드 그레이<좌> 트루펄화이트 & 코튼블루<우>

우드 패턴의 PP 보드는 스트레오 프린트 방식으로 원목 질감을 퀄리티 있게 표현한 제품. ASA 보드는 고품질 수지를 사용해 내후성과 치수 안전성을 갖췄다. LPM은 독일 샤트데코社와 인터프린트社의 모양지에 우드 및 석재 패턴의 최신 트렌드 표면질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