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가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오는 10월 2일부터 11월 1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진행한다.

가을 이사철을 맞아 가격·품질·브랜드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온 필립스 LED 등기구를 최대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행사다.

개별 제품의 가격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치비 전액을 지원해 50% 이상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할인 판매되는 필립스 LED 등기구에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LED 주방등 ▲필립스 단타 LED 센서등 ▲필립스 모리 LED 직부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필립스 슬림형 LED 십자등이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눈부심이 적고 균일한 빛을 제공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깜박임까지 없앤 눈이 편안한 필립스 아이컴포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명 기구에 대한 인체 유해성을 평가하는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인 IEC/TR 62778에서 최고 등급(Risk Group 0)을 획득한 제품도 포함돼 있다.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을철 조명 인테리어 할인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