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주투어는 위해에 위치한 골프 전문 여행사이다. 수많은 골프 전문 여행사 중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린 것은 '구주투어'의 전문성과, 다양한 협력 업체로 인한 질 좋은 서비스의 제공 덕이다. 

구주투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골프장을 포함하여 리조트, 호텔 등 다수의 업체에 대해 저렴한 여행 상품, 골프, 가족 동반 여행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위해 현지에서의 장기 체류 또는 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한국인 대상의 정착 가이드가 되기도 한다.

해외 골프 여행 수요도는 상승하고 있지만 골프라는 스포츠는 비용이 많이 든다는 인식 때문에 쉽게 접근하지 못하기도 한다. 구주투어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골프를 대중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합리적인 상품가격을 제공하며 골프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데 기여하고 있다.

중국 산동성에 위치한 구주투어는 위해 관광 명소 가이드나 기업출장자 체류 및 정착 지원에 대한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한 방안들을 연구하고 있어 해외 골프투어를 계획하는 골프 매니아들에게 이동거리와 비용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위해를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객의 약 40%는 골프 목적 방문이다.

도착 첫날은 18홀 라운딩, 체류일 내내 36홀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하며 마지막날은 조식 후 오전에 귀국하는 3박4일 일정의 골프여행이 인기가 높다.

가족 단위의 여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골프여행지 외에도 위해 내 관광명소 방문과 온천, 시내 자율관광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