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출퇴근길에 버스나 지하철 대신 전동킥보드를 사용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러 회사가 몰려 있는 서울 강남, 여의도, 마포 등의 경우 차량 정체가 잦은 구간이다 보니 단거리 이동에는 대중교통보다 전동킥보드를 이용한 이동이 훨씬 수월해 전동킥보드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유지비와 쉬운 사용방법, 언제 어디서나 탈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전동킥보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지만 일각에서는 전동킥보드 배터리 폭발, 전동킥보드 화재 등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 중인 전동킥보드 ‘이에스윙’은 각종 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고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을 통해 삼성배터리 정품 인증, 전자파적합 인증, KC인증, 프레임 안전인증을 받았으며 삼성화재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1억원에 가입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에스윙 전동킥보드는 삼성 정품 친환경 리튬 이온배터리를 탑재하여 과충전, 과전류, 과전압 등에 대해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36v 4.3Ah 배터리 용량으로 장시간 사용 및 탈부착이 용이하고 구매 후 6개월 동안 배터리 무상 A/S를 보장해 전동킥보드 배터리 폭발 사고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안정성 및 승차감 상향을 위해 쇼크업소버를 장착, 흔들림을 방지하고 충격을 완화해준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또한 2중 브레이크(전자, 기계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1초 폴딩시스템으로 여성이나 어린이도 쉽고 빠르게 접을 수 있으며 9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이에스윙 전동킥보드는 정격출력 250W, 최대출력 500W의 고출력 모터가 장착되어 총 3단계 속도 다이얼로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아울러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로 전방과 후방을 밝게 비춰줘 어두운 밤이나 새벽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전동킥보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전동킥보드, 초경량 전동킥보드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스윙 전동킥보드는 삼성 정품 배터리 탑재로 전동킥보드 배터리 폭발에 대비하고 있으며 쉬운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출시기념 한정수량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한정판 컬러인 루비레드, 사파이어블루를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