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공항 콜밴택시 아람누리콜밴이 10월에도 지속적으로 콜밴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람누리콜밴"은 인천공항의 대표적인 콜밴택시로 김포공항을 비롯하여 다양한 콜밴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뿐만아니라 인천공항 콜밴 외에도 공항 픽업서비스와 국내 및 해외여행객들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콜밴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공항 콜밴 아람누리콜밴의 경우 체계적으로 차량을 관리하는 콜밴서비스를 제공하며,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평을 듣고있다.  또한 해외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평가가 좋아 단골고객들이 많이 형성되어 있는 인천공항 콜밴택시이다.  아람누리콜밴은 고객중심형 서비스와 비용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람누리콜밴 관계자는 "최근들어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여행객들의 문의가 많다. 뿐만아니라 외국에서 귀빈접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나라의 손님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전문화되어 있는 서비스가 특징이다 " 라고 전했다. 또한 " 아람누리콜밴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곳까지 픽업과 샌딩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만큼 많은 이용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 아람누리콜밴과 관련해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실시간 유선상담을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